사회 사회이슈

외식창업 브랜드 누나홀닭, 또 한번 반하게 할 신메뉴 ‘치빵파티’ 출시

*이미지 출처: 누나홀닭 공식홈페이지*이미지 출처: 누나홀닭 공식홈페이지



치킨창업 프랜차이즈인 ‘누구나홀딱반한닭’(이하 누나홀닭)이 다가오는 5월, 특별한 신메뉴 출시를 알렸다. 단순한 맥주 안주로써의 치킨이 아닌, ‘치킨의 요리화’를 중시하는 누나홀닭은 그 동안 신선한 재료의 선별과 건강을 생각한 조리 방식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고급 음식을 대접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감각적인 플레이팅을 고수해왔던 브랜드이다.

이를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맥주와 환상적으로 어울리는 특별한 치킨 요리가 존재하는 치킨맛집으로써 입지를 다져온 누나홀닭에서 또 한번 누구나 홀딱 반하게 할 만한 메뉴를 내놓은 것이다. 그 동안 기름기 없이 오븐에 구워 건강에도 좋고 비주얼도 챙긴 화려한 치킨 메뉴 라인업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누나홀닭은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은 ‘쌈닭’에 이어 이번에는 새로운 스타일의 요리를 선보인다.


누나홀닭에서 끊임 없는 연구를 통해 새롭게 선 보이게 된 메뉴의 이름은 ‘치빵파티’로써, 오븐에 구워낸 맛있는 치킨을, 바삭하고 향긋한 빵 사이에 샐러드, 감자튀김, 소스 등과 함께 넣음으로써 나만의 DIY 버거로 만들어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푸짐함을 느낄 수 있는 넓은 플레이트에 정갈하게 담겨 있는 메뉴 구성들이 입맛을 다시게 한다.

‘치빵파티’는 취향대로 조합해 치킨 버거를 만들어 즐길 수도 있고, 전채로써 상큼하게 입맛을 돋워줄 샐러드와 육즙이 촉촉한 구운 치킨, 감칠맛을 더해줄 감자튀김, 버터의 풍미가 가득한 빵으로 구성된 한 상 차림으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의 신메뉴이다. 메뉴에 포함되는 치킨을 기본 양념치킨류부터 ‘바베큐 덮닭’, ‘바베큐맵닭’으로도 변경할 수 있어 다양한 취향의 고객을 모두 만족시킬 전망이다.


누나홀닭은 메인 라인업인 치킨 메뉴 외에도 풍미 메뉴 및 미니 메뉴 영역에도 새로움을 더했다. 불고기 치킨퀘사디아, 감자 품은 토마토새우, 감자 품은 크림새우 및 토마토 치즈 나초 등 새로이 추가된 메뉴들까지 고객들의 미각에 또 한 번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끊임없이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있는 누나홀닭이 수많은 연구 끝에 야심 차게 선보이는 새로운 메뉴들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의 누나홀닭 매장에서 5월 1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누나홀닭은 이번의 메뉴 리뉴얼을 진행하며 이루어진 식기 및 메뉴판 교체 등에 소요되는 비용의 전액을 늘 그래왔듯 본사가 지원함으로써 가맹점은 전혀 부담이 없는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평소 가맹점과의 상생을 중시하는 착한 외식창업 브랜드로써 알려졌던 누나홀닭의 진면목을 이번 리뉴얼에서도 아낌없이 발휘한 셈이다.

이번 ‘누나홀닭3.0 새로움에 경험을 더하다’라는 컨셉의 리뉴얼을 통해 또 한 번 새롭게 치킨요리 전문맛집으로 거듭난 치킨프랜차이즈, 누나홀닭의 신메뉴 정보 및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