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IT기업 취업하려면 이렇게...삼성 멀티캠퍼스, 20일 세종대서 공략법 특강

지난 3월 21 서울 성균관대에서 열린 ‘오픽 취업마스터플랜’ 특강에서 강사가 자기소개서 작성법을 강의하고 있다. /사진제공=멀티캠퍼스지난 3월 21 서울 성균관대에서 열린 ‘오픽 취업마스터플랜’ 특강에서 강사가 자기소개서 작성법을 강의하고 있다. /사진제공=멀티캠퍼스



공인 어학평가 오픽(OPIc) 시행사인 멀티캠퍼스는 오는 20일 서울 세종대 광개토관 15층 소극장에서 정보기술(IT) 계열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한 ‘OPIc 취업마스터플랜’ 특강을 무료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멀티캠퍼스는 이번 세종대 특강에 앞서 지난 1월31일 멀티캠퍼스 역삼, 경희대 (3월12일), 성균관대(3월21일), 숭실대(3월27일)에서 특강을 벌였다.


OPIc 취업마스터플랜은 기업·기관 공채를 대비하는 취업준비생에게 자기소개서와 어학성적, 면접 등 취업에 필요한 핵심 정보를 하루 동안 압축해 알려주는 ‘올인원’ 취업특강이라고 멀티캠퍼스는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번 특강에선 전공에 관계없이 IT 계열 취업 팁을 소개한다. 각 분야 전문가들이 △기업분석 △채용동향 △청년취업아카데미 △OPIc 및 대학연합평가 △자기소개 작성법 등 IT계열 기업·기관 공채 공략법을 알려준다. 멀티캠퍼스는 특강 참가자에게 OPIc 할인권과 이공계 취업 아카데미 ‘렛유인’의 직무적성검사 수강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일정 및 장소는 OPIc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멀티캠퍼스는 삼성그룹의 HR 전문회사로 삼성SDS가 최대주주다. 멀티캠퍼스가 시행하는 OPIc은 국내외 1,700여 기업·대학 등에서 신입채용·인사고과·교육평가·인력선발 부문에서 활용하는 외국어 말하기 평가다.


맹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