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미우새’ 홍자매, 둘 중 누가 먼저 결혼할까?! ‘타로카드’ 결과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자매’, 홍진영과 홍선영의 깜짝 놀랄 운명(?)이 밝혀질 예정이다.

외로움에 사무친 두 ‘솔로’ 홍자매가 봄맞이 벚꽃 나들이에 나섰다. 자매가 함께하는 첫 벚꽃 나들이에 흥이 넘친 ‘흥자매’는 꽃길을 걸으며 화음 섞인 노래를 뽐내 녹화장의 母벤져스까지 들썩이게 만들었다.



/사진=sbs


하지만, 평화도 잠시 벚꽃을 보며 싱숭생숭한 마음을 달랠 길 없던 홍자매에게 결혼 문제가 불거지자 두 사람의 우애에 금이 가기 시작했다. 진영이 “언니가 결혼을 안 하니까 내가 못 한다!” 라며 불만을 표하자, 선영 역시 “내 탓하지 말고 너 먼저 결혼해라!” 며 실랑이를 벌인 것. 급기야, 홍자매는 누가 먼저 결혼할지를 두고 타로카드 점집까지 찾아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타로카드로 점을 보던 중 선영의 깜짝 고백에 녹화장이 발칵 뒤집히는 사태가 벌어졌다. 연애운을 보던 중 선영이 남몰래 마음에 품은 사람으로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사람을 거론해 母벤져스를 당황하게 만든 것. 설레는 봄날, 언니 선영의 마음을 설레게 한 남자는 과연 누구였을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봄 타는 홍자매의 타로카드 결과는 5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주리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스타팀 최주리 기자 sestar@sedaily.com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