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합정 요가필드 영국 트렌드 요가 FLOW TO RESTORE 전문가 초청 워크샵 진행







트렌디한 홍대 요가를 선도하는 '합정 요가필드'가 명상과 요가를 결합한 “FLOW TO RESTORE” 워크숍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특강은 영국 런던 More Yoga(Tower Bridge, Soho)에서 Ashtanga, Flow to restore 대표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Iva Emilova가 맡을 예정이며, 요가필드 최용준 대표의 통역으로 진행된다. Iva Emilova는 Ashtangi 이면서 Mindfulness (마음챙김) 강사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특강에서는 스트레스로 인해 몸의 균형이 깨지고, 무기력해진 현대인들을 위해 영국인들이 주목하는 마음챙김 요가를 소개할 예정이다. 몸과 마음을 이완시켜줄 수 있는 동작들과 아쉬탕가 빈야사의 흐르는 동작들, 호흡 및 Mindfulness, Yin 명상으로 구성하여 몸과 마음의 균형을 잡는데 중점을 두었다. 이에 '요가필드 최용준' 대표는 “이번 워크숍은 런던 소호의 최근 요가 트렌드와 마음챙김 명상까지 접할 수 있어, 요가를 좀 더 깊이 있게 배우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기회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Iva와는 오래전부터 인도에서 요가, 명상 수련을 하던 동료로 각자의 나라에서 요가를 통해 일상에서 건강한 삶을 위한 방향을 제시하면서 요가를 알리는데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두 사람은 요가 및 명상에 대한 주제로 한국, 영국에서 다양한 워크샵, 특강 등을 통해 끊임없이 소통해 오고 있는데, 이번 워크숍은 런던 소호의 요가 트렌드인 활동적인 요가 동작 뿐 아니라 긴장을 이완시켜줄 수 있는 동작들, 마음챙김 명상까지 포함된 균형 잡힌 수업으로 스트레스 해소와 휴식이 필요한 이들에게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자부한다” 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최 대표는 "요가와 명상은 대도시의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하다"며 "바쁜 삶 속에서도 수련과 명상으로 자신을 알아차리는 시간을 통해 몸과 마음의 편안함을 찾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합정 요가필드'는 각 요가 스타일별 최고의 선생님들이 수업을 진행하고 몸과 마음의 균형을 잡아주는데 초점을 맞춘 수업을 하고 있으며, 최상의 요가 수업을 위해 친환경 인테리어와 모던한 분위기로 수련에 집중하기에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Iva Emilova의 “FLOW TO RESTORE” 특강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요가 필드 웹사이트 혹은 블로그로 예약 신청 후 참석이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