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공식] 전인화, 데뷔 첫 고정 예능 ‘자연스럽게’ 도전..유일용PD 첫작품

배우 전인화가 데뷔 첫 리얼리티 예능인 MBN ‘자연스럽게’에 출연한다.

MBN은 23일 “올 여름 방송될 유일용 PD의 新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 배우 전인화가 고정 출연한다”며 “1984년 데뷔 이후 예능 고정 출연은 처음”이라고 밝혔다.



전인화의 첫 예능이 될 MBN ‘자연스럽게’는 빈 집이 늘어나는 시골 마을에 셀럽들이 찾아가 따뜻한 온기를 채우며 정착해 과는 과정을 사계절에 걸쳐 담아내는 장기 프로젝트다.


KBS에서 ‘해피선데이-1박 2일’ ‘불후의 명곡’ 등을 연출한 유일용 PD는 MBN의 자회사인 스페이스 래빗 이적 후 첫 연출작인 ‘자연스럽게’에 배우 전인화를 투입, 세대를 가리지 않고 큰 관심을 모으게 됐다.



배우 전인화는 탁월한 연기력과 우아한 이미지를 겸비해, 데뷔 이후 지금까지 톱스타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여배우들의 워너비’ 같은 존재다.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해 왔지만, 한 번도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는 출연한 적이 없는 만큼 ‘인간 전인화’가 보여줄 새로운 매력이 기대된다.

MBN ‘자연스럽게’는 2016년 종영한 MBC 드라마 ‘내 딸 금사월’ 이후 오랜만에 전인화가 나서는 방송이다. 최근 전인화는 화장품 브랜드 ‘블리쉐’를 직접 기획해 런칭했으며, 뷰티 피플 겸 모델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정다훈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스타팀 정다훈 기자 sestar@sedaily.com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