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와이즈유 미용예술학과 ‘월드뷰티페스티벌’ 대상

김현진·김나영 바디페인팅 부문 ‘대상’ 등 메달 7개 획득

와이즈유(영산대학교) 미용예술학과 재학생들이 ‘월드뷰티페스티벌’ 대회에서 대상과 금상 등 총 7개의 메달을 수상했다.

4일 와이즈유에 따르면 이 대학 미용예술학과 김현진·김나영(2년) 학생은 최근 부산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8회 월드뷰티페스티벌’ 대회 대학부 바디페인팅(2인1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또 차재희(1년) 학생은 헤어크리에이티브 금상, 이신의(3년)·왕해청(3년, 중국인 유학생) 학생은 바디페인팅 금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밖에 유민재(1년) 학생은 퍼머넌트 최우수상과 블로우드라이 은상, 이선민(3년) 학생은 스테이지메이크업(레오파드) 동상, 박소희(3년) 학생은 스테이지메이크업(레오파드) 동상을 각각 획득했다.

관련기사



이번 대회는 한국미용건강총연합회중앙회가 주최하고 월드뷰티페스티벌조직위원회, 국제속눈썹전문가협회가 주관했다.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 등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와이즈유 미용예술학과에서는 총 8명의 학생들이 출전해 모두 메달을 따냈다. 대상을 수상한 김현진·김나영 학생은 “독창적인 바디페인팅에 기본방향으로 두고 연습했다”면서 “기존 작품 리서치 등 꼼꼼하게 주제를 분석하고 새롭게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연아 학과장은 “학내 비교과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체계적으로 사전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지도했다”면서 “앞으로도 기본에 충실한 교육과정 운영으로 학생들이 보다 많은 대회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