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에듀윌 임직원 위한 전문 안마시설 ‘힐링큐브’ 오픈식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11일 임직원을 위한 전문 안마시설 ‘힐링큐브’의 그랜드 오픈을 축하하는 오픈 기념식을 열었다.

힐링큐브는 임직원의 건강을 위해 국가공인자격 안마사 4인을 채용해 운영하는 전문 안마시설로, 임직원 네이밍 공모를 통해 ‘힐링큐브’라는 명칭이 정해졌다.

힐링큐브는 하루 최대 32명씩 이용할 수 있으며, 에듀윌 임직원들은 업무 시간 내 1회당 30분씩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지난 10일 정식 오픈을 하고 주간 단위의 예약이 가득차는 등 임직원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에듀윌은 힐링큐브에 추가적으로 여직원 수면실과 수유실을 마련해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여성 전용 휴게실 ‘쉼’의 규모를 대폭 늘렸다.


에듀윌 관계자는 “현재 임직원의 리프레쉬를 위해 안마의자를 39대 운영하고 있는데, 여기서 멈추지 않고 전문 안마사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힐링큐브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마사지를 통해 재충전의 시간도 가지고, 업무효율도 오르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에듀윌은 임직원 건강을 위해 최근 억대에 육박하는 ‘A형 간염’ 예방접종비 전액을 지원했으며, 흡연 임직원의 금연을 위한 ‘금연 캠페인’ 등을 실시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