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TS트릴리온, tvn 손세이셔널 방송중 ‘TS착한헤어왁스‘ 사용해 관심

▲tvN ‘손세이셔널 - 그를 만든 시간‘ 6월7일 방송 캡처 화면▲tvN ‘손세이셔널 - 그를 만든 시간‘ 6월7일 방송 캡처 화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선수 손흥민을 주인공으로 하는 tvN의 특집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 - 그를 만든 시간’에 손흥민 선수가 외출준비를 하면서 ‘TS착한헤어왁스‘를 사용해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tvN의 특집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 - 그를 만든 시간’은 지난 5월 25일 1회 방송을 시작으로 7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tvN을 통해 총 6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손흥민 선수의 모든 것, 인간 손흥민과 축구선수 손흥민까지 그를 만든 100일간의 기록을 담을 예정으로 손흥민 선수의 일상과 주변 사람 특히 토트넘 동료들의 인터뷰 등 다양한 에피소드가 포함되어 있다. 벌써부터 1회 방송 이후 많은 사람들로부터 회자되고 있다. 또한 ‘손세이셔널 - 그를 만든 시간’ 릴레이 본방사수 이벤트도 tvN 공식계정에서 진행 중이며, 당첨자에게는 TS샴푸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TS착한헤어왁스는 어성초, 자소엽, 녹차 등 식물성추출물, 자연유래오일 등 착한 성분이 주요원료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이오틴, 세린, 알라닌, 알지닌 등 비타민 및 단백질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TS샴푸 모델로 함께 하면서 ‘손흥민 샴푸 검색하고 샴푸 받고 영국 가자’ 이벤트를 통해 다시 한번 손흥민 선수의 가치를 확인했다. 실시간 검색어 1위는 물론 사이트가 다운될 정도로 많은 응모가 있었다”라며 “특히 지난 7일 방송에는 손흥민 선수가 외출준비를 하면서 왁스로 단장하는 모습이 노출되면서 소비자들로부터 TS착한왁스에 대한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손흥민 선수가 축구에서 월드클래스가 되었듯이 TS샴푸도 샴푸 시장에서 월드클래스가 되고자 한다”고 포부도 밝혔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손흥민샴푸’가 실시간 검색 1위와 홈쇼핑 매진 행진을 달성했고, 배우 소이현을 모델로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를 론칭하였다. 또한 화장품 브랜드와 건강기능식품으로까지 사업 확장하며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