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조용한 파워흡입” 리빙앤 파워스톰 무선청소기 ‘LV11’ 출시




‘리빙앤 에어프라이어’로 유명한 ‘굿앰디’(대표 신현호)는 지난해 에어프라이어 출시에 이어 올해는 무선청소기’LNPS-11OR’ 와 ‘LNPS-11BL’를 국내에 출시,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

이번 무선청소기는 6월 초 출시된 제품으로, 200W 강력 파워 모터와 최대 12000pa(파스칼)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강력한 힘을 가진 동시에 저소음 설계되어 1단 68Db(데시벨), 2단 7268Db(데시벨)로 ‘강하지만 조용한’ 장점을 동시에 보유한 제품이다.

또한, ‘리빙앤 무선청소기’는 고객이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헤드 브러시를 소프트 롤 브러시를 장착해 바닥청소에 최적화되도록 고안했으며, 스틱형 청소기와 핸디형 청소기로 사용할 수 있어 공간에 따라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리빙앤 무선청소기’ 구성품으로는 본체 외 깨끗한 잠자리를 위한 침구 청소용 헤드, 차량과 소파까지 솔로 털고 틈새 먼지까지 빨아들일 수 있는 브러시 노즐과 틈새 노즐, 좁은 공간에서도 보관 가능하도록 거치대로 구성되어 있다. 거치대가 없더라도 제품 자체적으로 세워 보관할 수 있다.

관련기사



특히, 무선청소기 헤드에 장착된 LED는 어두운 구석구석 밝혀주어 숨은 먼지까지 놓치지 않는다.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빨아들이며 물세척이 가능한 위생적인 헤파필터와 약 1년 정도 사용할 수 있는 무선청소기 배터리는 추가적으로 구입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리빙앤 무선청소기는 사전, 사후 처리에 대한 불안 요소를 해소하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KC 인증과정을 전부 거쳤으며, 리빙앤 AS서비스센터를 운영, 리빙앤 제품으로 인한 사용 중 불편한 사항을 접수 처리 가능하도록 했다.

‘굿앰디’(대표 신현호)는 “고객의 소리에 기울이며 계속적으로 소비자의 욕구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