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여름가전 로드쇼’ 개최

신일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개최하는 ‘여름가전 로드쇼’에서 모델들이 에어서큘레이터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신일신일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개최하는 ‘여름가전 로드쇼’에서 모델들이 에어서큘레이터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신일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여름가전 로드쇼’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기업인 신일은 지난 여름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서 여름가전 로드쇼를 열었다. 당시 다수의 제품이 품절될 만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만큼, 올해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인기 여름가전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로드쇼에서 신일은 60주년을 기념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출시된 스탠드형 서큘레이터와 공기청정 서큘레이터를 비롯해 선풍기, 이동식 에어컨, 냉풍기, 냉난방기, 제습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스탠드형 서큘레이터와 공기청정 서큘레이터에 대해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이동식 에어컨, 냉난방기, 제습기 전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프라이팬 2종을 증정한다. 정윤석 신일 대표는 “60주년을 맞아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로드쇼가 진행되는 기간 폭염과 장마가 예고되어 있어 냉방가전은 물론 제습기 판매도 활발하게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