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웅진코웨이, '초미세먼지 두번 거르는' 벽걸이 겸용 공청기 선봬

초미세 더블 집진필터로 강력한 공기 청정

총 5단계 필터 시스템…스탠드·벽걸이 듀얼

웅진코웨이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사진제공=웅진코웨이웅진코웨이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사진제공=웅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021240)가 초미세먼지를 두 번 걸러주는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2일 웅진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제품명: AP-1519B)은 필터 노하우를 바탕으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초미세 더블 집진필터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 시판 중인 공기청정기 가운데 초미세 더블 집진필터를 갖춘 유일한 제품이다.

초미세 더블 집진 필터는 일반적인 직선형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와 달리 곡선형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두 개를 결합해 면적을 넓히고 초미세먼지를 두 번 거르는 방식으로 깨끗한 공기를 만들어낸다. 특히 코웨이만의 필터 절곡 기술로 만들어진 곡선 부위는 필터 안으로 들어온 공기의 저항을 줄여주고 기존 같은 평형대 제품에 탑재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대비 공기 접촉 면적을 약 25% 넓혀주는 핵심 역할을 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초미세 더블 집진필터 탑재로 기존 제품의 4단계가 아닌 5단계 필터 시스템이 구현됐다. 극세사망 프리필터와 맞춤형 필터, 탈취필터, 초미세 더블 집진필터로 구성된 5단계 필터 시스템이 초미세먼지부터 냄새까지 완벽하게 해결한다. 맞춤형 필터는 황사 필터, 새집증후군 필터, 탈취 필터로 구성돼 계절과 환경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이 제품은 벽걸이와 스탠드 겸용 듀얼 타입 공기청정기로 집 안 환경과 상황에 따라 설치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공간이 부족하거나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설치하고 싶을 때는 벽걸이형으로 손 닿는 곳에 두고 편리하게 관리하고 싶으면 스탠드형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전용 리모컨이 함께 제공되어 설치 형태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의 월 렌털료는 3만 5,400원(등록비 10만 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 가격은 89만 원이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 부문장은 “공기청정기의 핵심은 오염된 공기를 걸러주는 필터”라며 “웅진코웨이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는 기존에 없던 초미세 더블 집진필터를 탑재해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