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패키지 85% 할인은 물론 다양한 혜택까지 지원하는 ‘핵이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85% 할인된 특가로 제공한다.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 정답률 확인 이벤트’, ‘경록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 등에 참여해 발급받은 할인포인트를 사용하면 본 패키지를 ‘핵이득’ 에 걸맞는 85% 이상 할인된 가격 이상으로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 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담겨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따라서 학습효율이 우수하며, 반복적으로 학습할 경우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또한 경록은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구입한 회원들에게 이번 이벤트의 일환으로 임대관리사 교육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경록의 독보적인 부동산 교육콘텐츠인 임대관리사 교육프로그램은 각종 부동산에 관한 임대관리 업무를 교육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의 업무범위를 넓히고, 부동산 경기와 관계없이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게 돕는다.
더불어 법원경매 등의 직접투자, 입찰업무로 고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교육하는 공경매 과정,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하는 IT 학습센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는 멀티강좌와 교재 E북도 제공한다.
한편 경록은 홈페이지에서 여러 공인중개사 합격회원들(70일 단기 합격자, 500시간 단기 합격자, 73세 고령 합격자 등)의 학습비결을 공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