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문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변기수, 7년 개근 향한 '사리사욕쇼'..기대감 증폭

올해 7회를 맞이하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에서 변기수가 ‘사리사욕쇼‘로 다시 한번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나섰다.

사진=(사)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조직위원회사진=(사)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조직위원회



오는 8월 23일(금) 화려한 개막을 시작으로 10일간 부산을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인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에 변기수의 ‘사리사욕쇼’가 또 한 번 웃음폭탄을 투하할 준비를 하고 있다. 언어의 마술사로 불리는 변기수가 오직 성인들만을 위한, 성인들만 봐야 하는 화끈한 공연을 만들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부코페에서 선보일 ‘사리사욕쇼’는 욕을 기반으로 한 콩트뿐만 아니라 힙합 음악에 맞춘 열정적인 무대까지 선사할 예정으로 여러 개그맨과 랩퍼들이 한마음으로 뭉쳐 관객들의 혼을 빼놓을 준비를 했다고 해 많은 이들을 기대케 하고 있다.


지난 2013년 아시아 최초 코미디페스티벌에서 부산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페스티벌로 자리를 잡으며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부코페’는 국내 유명 코미디언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해외 코미디 아티스트들이 함께 참석하여 다양하고 수준 높은 코미디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년 새로운 제목과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변기수의 ‘사리사욕쇼’는 연속 매진 행진을 이어나가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욕쟁이 할머니도 오셔서 욕을 배워간다는 변기수의 ‘사리사욕쇼’는 8월 25일(일) 만나볼 수 있으며 오직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아시아 최대의 코미디 축제인 제 7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오는 8월 23일(금)부터 9월 1일(일)까지 총 10일간 펼쳐진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