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일자리 2,000개…지역 상생 나서는 롯데몰

수지점 오픈 앞두고 채용박람회

롯데몰 수지 외관./사진제공=롯데자산개발롯데몰 수지 외관./사진제공=롯데자산개발



롯데몰 수지가 오는 8월 오픈을 앞두고 오는 18일 용인시청 1층 로비에서 채용 박람회를 개최한다. 롯데몰 수지는 박람회를 통해 신규 인력을 채용하여 지역 상생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롯데몰 수지 오픈으로 새롭게 창출되는 일자리 규모는 총 2,000여개로 예상된다. 이번 채용 박람회에는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등 롯데 계열사는 물론 입점 파트너사 등 총 40여 업체가 참가하여 채용에 나선다.


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참여기업 부스 별로 채용 담당자들이 상주하여 채용과 관련한 정보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참여 업체와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용인시청 및 고용노동부 워크넷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성복 점장은 “이번 채용 박람회를 통해 많은 신규 채용이 이루어져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용인시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롯데몰 수지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일대에 위치하며 신분당선 성복역과 연결돼 교통 접근성이 좋다. 롯데몰 수지는 쇼핑몰과 함께 마트, 시네마 등 쇼핑, 여가 시설을 선보이며 수도권 새로운 몰링 명소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