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곰표베이커리하우스, 곰표밀눈으로 전국 빵덕후들과 다양한 베이커리 레시피 공유







곰표밀가루가 묻어 더 하얘진 표곰이를 앞세워 모든 빵곰이들의 성지, 곰표베이커리하우스로 대중들 앞으로 돌아왔다. 2018년 레트로 감성을 듬뿍 담아 곰표레트로하우스로 대중들의 마음을 마구 흔들어 놓았던 곰표가 이번 2019년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는지 기대된다.



곰표베이커리하우스는 곰표밀눈과 곰표밀가루 등 다양한 곰표굿즈를 판매하고 있다. 빵의 빠질 수 없는 원료인 곰표밀가루 및 곰표밀눈으로 다양한 베이킹 영상 및 제빵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다.



대한제분이 개발한 밀눈은 유럽과 북미, 일본에서 이미 오래전부터 영양학적 가치를 인정받았다. 밀알에 단 2%만 존재하는 핵심 영양소 밀눈을 최적의 조건으로 로스팅 하여 맛과 영양 모두 갖추어 빵의 고유한 맛을 살렸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신비한 곰표베이커리하우스에서 지속적인 대중들과의 소통을 위해 SNS 채널을 편성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곰표에 대한 사랑이 넘쳐나는 전국 빵덕후들이라면 누구나 당첨되는 곰표룰렛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진행 예정이며, 전국 빵덕후들에 대한 곰표의 사랑도 확인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곰표에 대한 사랑에 이어 빵에 대한 사랑도 놓칠 수 없다. 곰표베이커리하우스의 빵믈리에 자격시험은 전국 빵덕후들이 베이커리 상식 관련 시험을 통해 빵덕후를 인증받는 것이다. 곰표베이커리하우스 자격증도 발급된다.

곰표베이커리하우스 인스타그램은 세계 대표적인 빵을 주제로 힙한 일러스트를 담고 있으며, 숨겨진 전국 빵을 찾아 떠나는 2019 대한빵지도 프로젝트 인스타그램도 진행되고 있다.

브랜드 네임이 있는 프랜차이즈 빵집만이 살아남은 전국의 노후 빵집과 소상공인을 곰표가 함께 응원의 메세지를 담은 곰표베이커리하우스는 다양한 SNS 채널을 이용하여 제과제빵 자격증 소지자와 빵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제빵레시피 공유 및 “표곰이가 선물을 주고 싶어해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제빵 경품을 선물로 지급 등 일반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 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