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시그널] 한경호 행정공제회 이사장 ‘평택 드림테크’ 현장 방문

진행상황, 안전관리 등 점검

총 사업비 4,500억원 중 행정공제회가 700억원 투자

한경호(오른쪽 두번째) 행정공제회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10일 경기도 평택 드림테크 공사현장을 방문해 공사진행 현황, 안전관리 실태 등을 점검하고 있다. 평택 드림테크 조성사업은 행정공제회가 700억원을 투자한 프로젝트다./사진제공=행정공제회한경호(오른쪽 두번째) 행정공제회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10일 경기도 평택 드림테크 공사현장을 방문해 공사진행 현황, 안전관리 실태 등을 점검하고 있다. 평택 드림테크 조성사업은 행정공제회가 700억원을 투자한 프로젝트다./사진제공=행정공제회



한경호 행정공제회 이사장이 경기도 평택 드림테크 공사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행정공제회는 10일 한 이사장이 ‘평택 드림테크 일반산업단지’ 공사현장을 방문해 진행 현황, 안전관리 등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또한 사업소장 등 관계자들과 간담회도 가졌다.

관련기사



평택 드림테크 조성사업은 경기도 평택시 청북읍 율북리 일원 40만3,365평 부지에 일반산업단지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총 사업비 4,500억원 규모로 진행되는 데 행정공제회가 이 중 700억원을 투자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일반산업단지 관계자들은 “인·허가 등 각종 행정절차가 예정대로 진행됐으면 좋겠다”고 건의했다. 이에 대해 한 이사장은 “경기도와 평택시와 연계해 행정절차 등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하절기 공사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김민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