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이 오늘(11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JUST’를 발매하고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롤링롤링’의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알렸다.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는 지난 데뷔 앨범 ‘HELLO!’에 이어 방탄소년단, 엑소 등 국내 최정상 가수들과 작업을 함께한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1TEAM만의 밝고 당당한 매력에 여름의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더해 여름에 듣기 좋은 앨범을 완성시켰다.
타이틀곡 ‘롤링롤링’은 FUTURE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댄스곡으로 독특하면서 세련된 신스 사운드와 강한 편곡이 돋보이며, 주변 시선 따위 신경 쓰지 않고 자기 방식대로 ‘걍 마이웨이’ 하자는 당찬 소년들의 귀여운 경고를 노랫말에 담아 1TEAM만의 밝고 당당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또한 앨범 발매와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롤링롤링’의 뮤직비디오는 미국 LA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을 진행해 LA의 청량하고 맑은 여름의 분위기와 1TEAM의 당당하고 밝은 모습을 어우러지게 담아내 뮤직비디오의 영상미를 한층 더 살렸다.
지난 3월 데뷔 앨범 ‘HELLO!’로 가요계에 데뷔한 1TEAM은 데뷔곡 ‘습관적 VIBE’를 통해 밝고 당당한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1TEAM이 이번 새 앨범을 통해 보여 줄 청량하고 시원한 매력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1TEAM의 새 앨범 ‘JUST’는 오늘(1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1TEAM은 오늘(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롤링롤링’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