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르노삼성차, 판매서비스 강화 위해 우수 영업담당 위촉

르노삼성자동차는 8월부터 10월까지 전국 지점 및 대리점에서 우수 영업담당 특별 위촉 기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르노삼성자동차는 8월부터 10월까지 전국 지점 및 대리점에서 우수 영업담당 특별 위촉 기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판매 서비스 고객 만족 강화를 위해 오는 8월부터 10월까지 3개월 동안 전국 지점 및 대리점에서 우수 영업담당 특별 위촉 기간을 갖고 모집 활동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수 영업담당 특별 위촉 기간인 8월부터 10월 중 르노삼성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에 새로 위촉된 영업담당에게는 판매수수료와 별도로 일정 조건 충족 시 6개월간 국내 최고 수준인 총 900만원의 기본활동 지원금이 지급된다.


또 세일즈 입문교육부터 전문가 과정까지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전문 영업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차량 설명과 응대, 철저한 사후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달 ‘더 뉴 QM6’를 출시한 데 이어 내년 상반기에 크로스오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M3 인스파이어’를 출시할 예정이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르노삼성만의 수준 높은 판매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조금 다른 특별함을 제공할 수 있는 우수 영업 인재 양성에서부터 시작된다”고 말했다.


이재용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