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플루마(송민재), 나플라·루피·이영지 ‘I’m the one’ 콜라보곡 25일 공개

래퍼 플루마(PLUMA)가 래퍼 나플라(nafla)와 루피(Loopy), 이영지와 역대급 콜라보에 참여한다.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플루마의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플루마가 나플라 루피, 이영지와 함께한 콜라보곡 ‘I’m the one’(아임 더 원)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I’m the one’으로 특급 콜라보를 예고하고 있는 네 명의 아티스트는 무대를 장악하는 파워풀한 무대 매너는 기본 래핑 실력과 개개인의 독보적인 매력 등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Mnet ‘고등래퍼3’에서 ‘오렌지 나무 (Prod. CODE KUNST)’와 ‘요즘 어때 (Feat. The Quiett) (Prod. CODE KUNST)’로 매력적인 랩과 음악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플루마는 앞서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했고, ‘2018 청소년 힙합 경연대회 ROOKIES OF KAC 시즌5’에서 우승을 차지, Rovxe의 정규 1집 타이틀곡 ‘No Doubt’에서 제네더질라와 피처링으로 합류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쳐왔다.


이후 지니 뮤직 페스티벌부터 울트라 코리아, 2019 광주 세계 수영 선수권대회, NBA 버저비트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무대에 오르며 활약했으며 DJ 소다와 DJ KAKU의 콜라보 싱글 ‘Icy (feat. Young Kay & PLUMA)’에서 영케이와 함께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등 힙합계에 새롭게 떠오르는 신예로 발돋움하고 있다.



함께 참여한 나플라와 루피는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힙합 페스티벌인 ‘KB RAPBEAT FESTIVAL 2019’(케이비 랩비트 페스티벌 2019)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특히 특유의 발성이 돋보이는 래핑의 소유자인 나플라는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의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고, 루피는 준우승의 주인공이 됐다.

Mnet ‘고등래퍼3’ 우승자이자 역대 ‘고등래퍼’ 시리즈 우승자 중 최연소인 이영지는 어린 나이에도 걸크러시(Girl Crush) 넘치는 면모로 활약하고 있다. ‘고등래퍼3’ 출연 당시 레전드급 무대 선사와 함께 여성 래퍼로 관심도 받았다.

이처럼 최근 음악계에서 남다른 화제성을 불러일으켰던 라인업의 래퍼들이 대거 참여하며 역대급 콜라보곡을 기대케 한 ‘I’m the one’은 어떤 색깔의 음악으로 또 한 번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게 될지 리스너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플루마와 나플라, 루피, 이영지가 함께하는 신곡 ‘I’m the one’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며, 다양한 소식은 순차 공개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최재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