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2021 수능 대비, 확실한 성적 향상을 위한 3주 완성 청평한샘기숙학원 ‘썸머스쿨’ 마감 임박




오는 2021년도에 시행되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은 기존 입시보다 거대한 영향력을 행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대학입학전형위원회가 지난 4월 30일 발표한 ‘2021학년도 대학입학전형 시행계획’에 따르면 전국 198개 4년제 대학 중 2021학년도 정시 모집 정원은 2020학년도보다 0.3% 상승한 23%(8만73명)를 기록했다.

특히 교육부의 꾸준한 정시모집 비중 상승 요구를 토대로 주요 상위권 대학들은 정원 내 모집인원 중 정시 비율을 꾸준히 늘려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 고2 학생들의 대부분은 정시에 올인하는 등 수능 준비에 열을 올리는 상황이다.


이에 최근 청평 청정 자연에 위치한 고등학생 기숙학원 ‘청평한샘기숙학원’은 고2 남학생들을 대상으로 ‘썸머스쿨’을 모집할 예정이다.



여름방학캠프 기숙학원 썸머스쿨은 오는 21일부터 8월 10일까지 총 3주간 진행된다. 모집 정원은 25명으로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등의 주요 과목을 방학 동안 집중 탐구할 수 있도록 학습플래너를 통한 계획적인 학습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확실한 기초 개념 확립이 필요한 국어, 수학의 경우 진도에 따른 확인 학습 시스템 등 집중 프로그램으로, 일반 학원에서 3개월 동안 진행되는 진도를 3주 간에 진행하는 수업 시수를 확보하고 수강생들의 실력 상승을 도울 계획이다.

관련기사



남학생 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은 EBS 및 메가스터디, 비타에듀, 이투스, 대성마이맥(비상에듀) 등 온라인 최고 강사진을 필두로 넓고 쾌적한 강의실 등 최고의 자연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청평 청정 자연 지역에 위치했다는 이점을 살려 남, 녀 이성 교제 등을 원천 차단하는 등 수험생들이 주변의 유혹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최적의 교육 환경을 조성했다.

청평한샘기숙학원 관계자는 “2019 썸머스쿨은 현 고2 학생들의 정시 준비를 위한 자리로 1:1 질문을 통한 학습 취약점 해결, 체력관리, 생활 상담 프로그램 등을 통해 도움을 줄 계획”이라며 “매일 영어듣기, 50개 이상의 영어단어테스트 등을 통해 취약한 부분을 해결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청평한샘기숙학원의 썸머스쿨은 오는 7월 21일 오후 3시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소수정예로만 운영이 되는 만큼 현재 마감이 임박해 있어 입소를 희망한다면 빠른 상담을 받아보길 바란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