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아이소이 '새벽장미 마스크' 출시

사진제공=아이소이사진제공=아이소이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진짜 장미꽃잎과 불가리안 장미꽃 수를 담은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이하 새벽장미 마스크)’를 출시했다.


22일 아이소이에 따르면 신제품 새벽장미 마스크는 유효성분이 최고조에 이르는 새벽 시간 장미를 채화 후 추출한 장미꽃 수와 장미꽃잎을 함유한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팩이다.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컨디션을 높여 맑고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관련기사



특히 이 제품은 불가리안 로즈워터를 70% 이상 함유해 무더운 여름 날씨 등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지쳐있는 피부에 생기를 충전해주며, 천연유래 보습성분인 트레할로오스, 판테놀 등을 담아 팩을 제거한 이후에도 오래도록 유지되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한 탱글한 고농축 쿨링젤 제형으로 도톰하게 발라도 흘러내릴 걱정이 없으며 인공 장미향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은은한 장미향을 담고 있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천연성분만을 사용했으며 아이소이만의 천연방부 시스템을 적용해 화학 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새벽장미 마스크는 오는 7월 말 전국 올리브영(50g용량)에서 단독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31일부터는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80g용량)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올리브영 및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