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U+골프, 골프레슨 예능 ‘쉘위골프 in 괌’ 공개

LG유플러스(032640)는 24일부터 5주간 골프 중계 서비스 U+골프에서 골프 레슨 예능 ‘쉘위골프 in 괌’을 매주 두 편씩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로 골퍼 전지선, 정현우를 비롯해 모델 박노혁과 최광천이 출연해 실제 괌에 있는 골프장에서 레슨을 진행하며 골프 팬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골프 중급자를 대상으로 미스샷, 트러블샷, 벙커샷 등 다양한 상황에서의 스윙법과 스코어 관리, 새롭게 바뀐 골프 규칙 등도 소개한다.

관련기사



LG유플러스는 다음 달 12일까지 소개 영상 시청자 중 추첨으로 골프채 세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U+골프는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가 24일부터 5주간 골프 중계 서비스 ‘U+골프’를 통해 공개하는 예능 ‘쉘위골프 in 괌’ 출연진이 방송을 홍보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골프 중급자를 대상으로 미스샷, 트러블샷, 벙커샷 등 다양한 상황에서의 스윙법과 스코어 관리, 새롭게 바뀐 골프 규칙 등을 소개한다./사진제공=LG유플러스LG유플러스가 24일부터 5주간 골프 중계 서비스 ‘U+골프’를 통해 공개하는 예능 ‘쉘위골프 in 괌’ 출연진이 방송을 홍보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골프 중급자를 대상으로 미스샷, 트러블샷, 벙커샷 등 다양한 상황에서의 스윙법과 스코어 관리, 새롭게 바뀐 골프 규칙 등을 소개한다./사진제공=LG유플러스




임진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