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웰컴2라이프' 정지훈 매력 90초 맛보기 스페셜 영상 공개

MBC ‘웰컴2라이프’ 속 정지훈의 매력으로 가득 채워진 ‘90초 맛보기’ 스페셜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MBC ‘웰컴2라이프’사진=MBC ‘웰컴2라이프’



MBC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8월 5일 첫 방송 예정인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 극본 유희경/ 제작 김종학프로덕션)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이중 정지훈은 한 순간의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두 번째 인생을 살게 된 악질 변호사 ‘이재상’ 역을 맡아 180도 달라진 인생 속에 펼치는 개과천선 활약으로 통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웰컴2라이프’ 정지훈의 매력을 선 공개하는 스페셜 영상 ‘90초 맛보기! 이 영상은 꼭 보셔야 합니다!’가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페셜 영상은 영상 상단에 90초 초시계가 돌아가는 동안 변호사와 검사로 2색 매력을 폭발시키는 정지훈의 다이나믹한 모습이 펼쳐져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우선 정지훈은 냉철한 변호사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법정에서 차가운 눈빛과 당당한 말투로 증인을 내세우며 자신의 클라이언트를 변호하는 정지훈의 모습에서 멋짐이 터져 나와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에 더해 ‘모든 법 중에서 끝판왕은 방법’, ‘이기기 위해서라면 무법 또한 나에겐 방법이다’라는 변호사 정지훈의 모토가 담긴 자막이 자신의 이득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악질 변호사의 모습을 예상케 하며 관심을 높인다. 더욱이 그는 세련된 그레이 스트라이프 수트에 베스트까지 갖춰 입고, 반듯하게 맨 넥타이와 행거치프까지 완벽하게 스타일링한 매력적인 자태로 여심을 설레게 한다.



이어 정지훈은 눈 떠보니 완전히 바뀌어버린 인생 속에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검사의 면모도 드러내 관심을 증폭시킨다. 절차 무시하다가 재판에서 뒤집어지면 어떡하냐는 임지연(라시온 역)의 걱정에 “내가 그렇게 안 만들 거니까”라며 사건 해결을 위해 뜨겁게 타오르는 검사 정지훈의 모습이 강렬하다. 뿐만 아니라 검은 수트, 가볍게 푼 넥타이 등 내추럴한 스타일부터 말투-표정까지 변호사 모습과 사뭇 다른 그의 모습이 향후 변호사와 검사로 상반된 연기를 펼칠 정지훈에 대한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이처럼 단숨에 시선을 휘어잡는 정지훈의 알토란 매력이 담긴 ‘웰컴2라이프’ 90초 맛보기 스페셜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하나씩 풀릴 때마다 더 기대돼요! 첫방 날만 기다리고 있음!!”, “아침부터 훈훈한 영상 감사합니다~ ‘웰컴’ 화이팅!”, “정지훈 배우 카리스마 장난 아닌 듯”, “빨리 본 방송 보고 싶네요. 기대하고 있습니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8월 5일(월) 밤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