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맞춤정장·맞춤예복 브랜드 루쏘소 ‘New 웨딩 풀 패키지’ 출시, “내 마음대로 구성 선택 가능”

-‘베스트 패브릭 셀렉션’ 통한 명품 원단 할인 혜택 동시 진행




국내 맞춤정장·맞춤예복 브랜드 루쏘소가 오늘 1일부터 ‘New 웨딩 풀 패키지’를 선보인다.

루쏘소가 선보이는 ‘New 웨딩 풀 패키지’는 루쏘소의 대표 프로모션인 웨딩 풀 패키지를 고객의 니즈에 맞게 재정비한 상품으로 기존의 △맞춤정장 △소가죽 수제화 △맞춤셔츠 △넥타이 △턱시도 리폼 △턱시도 대여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 상품을 A~C 타입 및 베이직 타입 별로 세분화해 상황·성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힌 실속형 패키지 상품이다.


New 웨딩 풀 패키지는 모든 구성품을 하나씩 받아볼 수 있는 ‘A 타입’, 다양한 웨딩 촬영씬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기본 구성 외에 대여복 1벌을 추가한 ‘B 타입’, 대여복, 셔츠, 타이 등이 2배로 구성되어 있는 ‘C 타입’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 더 저렴한 가격에 심플한 기본 구성이 필요하다면 베이직 패키지 선택도 가능하다.

더불어 루쏘소는 웨딩 풀 패키지로 예복을 구매한 신랑과 함께 혼주복 등 여러 벌을 동시 계약 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패밀리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신랑 예복 패키지에 1벌 추가 시 추가된 정장 가격의 5% 할인, 2벌 추가 시 추가된 정장 가격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의 가족 예복은 제일모직 ‘템테이션’, ‘구아벨로’, ‘허더스필드 첼시’ 3가지 명품 원단으로 진행된다.


8월 루쏘소에서는 베스트 패브릭 셀렉션을 통한 명품 원단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제일모직 카스텔다리오 △까노니코 △배링턴 △콜롬보 △로로피아나와 함께 새로운 해외 명품 원단인 △허더스필드 첼시 △안젤리코를 추가해 더욱 다양한 이태리 및 영국산 원단을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루쏘소는 New 웨딩 풀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8월 한 달 동안 신규 패키지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상담 및 계약 인증샷과 함께 New 웨딩 풀 패키지 후기를 올리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지급되며, 그중 우수 후기를 선정해 다이슨 청소기, 일리 커피 머신, 보만 스팀다리미를 증정한다.






루쏘소 관계자는 “결혼 준비를 실속 있게 준비하는 요즘 예비부부들을 위해 구성품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를 런칭했다”며 “루쏘소는 앞으로도 예복 준비의 부담은 줄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브랜드 런칭 16주년을 맞이한 루쏘소는 국내 동종업계 최다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업계를 리드하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루쏘소는 내수경기 불황과 프랜차이즈 이미지 악화에도 안정적인 기업 운영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공고히 하며 국내외 가맹점을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