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한솔교육, 조직원 통합교육사이트 '한솔에듀넷' 22일 오픈

오프라인 교육과정 개편하며 교사 모집 확대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교사 및 조직원 교육을 통합 운영하는 교육 포털 사이트 '한솔에듀넷'을 지난 22일 오픈했다. 한솔교육은 교육과정과 대상에 따라 분리되어 있었던 기존 교육 사이트 및 현장 교육 프로그램을 통합해 더욱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도입했다고 전했다.

한솔에듀넷은 신입교사 입문과정부터 역량강화과정, 관리자역량과정, 민간자격증 취득과정 등 현장 교사들의 교육과정은 물론, 본사 조직원들의 직무교육과 멘토링 교육까지 온라인에서 쉽고 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PC와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수업으로 시공간의 제약이 적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으며, 개인 교육 이력 및 진행 상황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학습관리 시스템도 개편했다. 또한 한솔교육이 보유한 다양한 교육자료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한솔교육 관계자는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도입하며 교사 모집을 확대하는 것은 물론, 한솔교육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여러 교육과정을 더욱 쉽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한솔에듀넷을 통해 한솔교육의 교사와 관리자, 사원부터 임원까지 모든 조직원이 체계적으로 교육받고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솔교육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지도교사 대상 교육전문지도사 자격증 과정을 개설, 운영하고 있다. 한솔교육 교사는 물론 육아에 도움을 받고 싶은 부모, 교육전문가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과정을 확대하고 있다. 한솔미래교육원을 통해 수강할 수 있으며 한솔에듀넷과 연동하여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솔에듀넷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