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를 비롯해 소가족이 늘면서 미니멀 라이프 트렌드에 맞춰 모던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생활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가전제품은 A/S가 잘 되며, 사용자의 편의를 잘 고려한 상품을 구입해야 한다.
이에 스팀다리미, 리모컨 선풍기, 청소기, 정수기, 에어프라이어 등 생활가전제품은 모두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를 찾기 마련인데, 심플한 디자인의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독일의 가전제품 전문 브랜드 보만(Bomann)의 제품을 선호한다. 특히 이번에 보만코리아에서 2019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기념으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보만코리아에서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사은이벤트로 옥션 ‘보만(Bomann)’브랜드 위크를 진행하기로 했다. 해당 기간은 2019년 8월 12일(월)부터 14일(수)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 판매한다.
최근 출시한 터보 스팀다리미는 다양한 의류를 깨끗하게 다릴 수 있는 것으로, 탈취와 살균, 다림질을 모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옷을 다리는 것은 물론이고, 인형이나 베개, 커튼, 카페트 등 살균하기 좋다. 회식 후 옷에 배인 냄새도 탈취하기 좋아 다용도로 쓸 수 있다.
핸디스팀다리미 외에도 인기가 좋은 리모컨 선풍기는 DC모터의 장점을 모아 브러쉬가 제거된 안전하고 내구성이 강한 BLDC 모터이다. 일반, 자연풍, 수면, 에코의 네 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24단계 풍속조절로 원하는 바람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선풍기 본연의 기능을 물론 모던한 화이트톤의 보만 선풍기는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디자인을 갖춰 어디에 놔둬도 위화감 없이 잘 이용할 수 있다. 리모컨으로 제품의 작동이 가능하여 편리성을 제공하고, 기존 AC모터와 차별되는 내구성까지 잡은 제품으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해 인기가 높다.
한편 보만코리아 제품은 전국 모던하우스와 이마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AK PLAZA, 코스트코, 전자랜드 일부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