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침구브랜드 세사(SESA), 현대백화점 목동점 오픈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입점한 세사 전경/사진제공=웰크론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입점한 세사 전경/사진제공=웰크론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SESA)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세사는 극세사전문기업 웰크론(065950)이 지난 2000년 론칭한 침구브랜드로, 천식과 아토피 등 알레르기 질환을 유발하는 집먼지진드기의 서식과 출입을 방지하는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를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촉감이 매우 부드러운데다 먼지 발생이 적어 어린 자녀나 알레르기 질환을 겪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큰 주목을 받아왔다. 지난 2014년에는 웰크론이 침구기업으로는 처음으로 CCM 인증을 획득하고 2018년까지 3년 연속 재인증에 성공하면서 세사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높이고 있다.

관련기사



세사는 양천·강서지역의 지리적 요충지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목동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의 장점을 알릴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은 리빙상품군의 매출이 지난 2017년 11.9%에서 지난해 18.3%로 매년 두 자릿수를 기록하는 것으로 알려져, 세사의 기능성 침구 또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사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세사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침구 구매 시 기획상품을 제외한 침구제품 30%세일(일부상품 제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여름침구 구매 시(일부상품 제외) 추가 1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극세사 클리너 또는 황사마스크를 증정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세사 알러지케어 차렵이불을,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셀미인 화장품세트를,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고급 장우산을 증정한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