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멀티캠퍼스, 22일 세종대서 하반기 'OPIC 취업콘서트' 개최




삼성그룹의 HR 전문회사인 멀티캠퍼스는 오는 22일 서울 능동로의 세종대학교에서 ‘2019 하반기 OPIc 취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멀티캠퍼스는 삼성SDS 자회사로 공인 영어시험 OPIc 시행사다.


올해 10년째를 맞은 OPIc 취업 콘서트는 연간 6,000여 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 취업 관련 행사로 채용 시즌에 맞춰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열린다. 이번 취업 콘서트는 ‘취업에 더 가까워지는 확실한 행복-취확행(就確幸)’을 주제로 올해 하반기 대기업과 공기업 채용 동향과 준비전략 등을 알려준다. 취업 준비생이라면 누구나 OPIc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멀티캠퍼스는 현장에 참석하기 어려운 취업 준비생을 위해 유튜브와 카카오TV를 통한 라이브 중계도 동시에 진행한다.

관련기사



행사는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실무자에게 직접 듣는 선배 특강’을 테마로 삼성SDS 김희준 프로와 한국가스공사 조한준 주임이 생생한 취업 정보를 전달한다. 2부에서는 ‘일타 강사와 함께하는 하반기 취업전략’이란 내용으로 홍기찬·박규현 취업 컨설턴트가 올해 하반기 대기업·공기업의 채용 동향과 취업전략을 소개할 계획이다.

멀티캠퍼스는 콘서트 참석자 전원에게 OPIc 5% 할인권과 취업아카데미 위포트의 무료 수강권 등을 증정한다. 현장 추첨을 통해서 오픽 굿즈와 ‘EBS랑’ 인터넷 강의 무료 수강권, 위포트 취업 준비 교재 등을 제공한다.


맹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