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깨끗한나라,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출시

'건강한 순수한면' 리뉴얼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004540)가 100% 유기농 순면커버를 적용한 ‘건강한 순수한면’ 생리대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건강한 순수한면’은 글로벌 친환경 인증기관인 컨트롤 유니온(Control Union)에서 인증한 100%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해 피부에 더욱 순하고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피부 스트레스 걱정을 줄였다. 무포름알데히드, 무형광물질, 무염소표백제, 무화학향료, 무색소, 무농약, 무화학비료 등 7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안심커버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00% 천연펄프 흡수층을 사용해 피부 마찰을 줄이고 안전성도 높였다. 사이드커버는 천연 보습이 뛰어난 시어버터로 코팅해 피부에 닿았을 때 부드럽고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패키지 디자인도 리뉴얼했다. 핑크·민트·하늘 등을 적용해 화사한 느낌과 목화솜 이미지를 배치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한 ‘건강한 순수한면’은 글로벌 친환경 인증기관이 인증한 100%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