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600조 규모 차세대 신소재 그래핀 후속 수혜株

국일제지(078130)의 자회사 국일그래핀이 구글과 비밀유지계약(NDA)을 맺고 그래핀관련 협업을 확대한다고 밝히며 단기간에 100% 이상 급등을 보였다. 이에 메가스탁에서는 그래핀 소재에 대한 산업 조사 및 해당 기업 분석을 했고, 회원분들에게 국일제지를 추천해 드려 80~100% 이상의 수익을 안겨드렸다.




단기간 100% 이상 급등, 국일제지’수급 옮겨갈 그래핀 수혜 1 급등주(=>종목명 확인하기)



그래핀’은 연필심에 사용되는 흑연을 원료로 하며 탄소원자로 만들어져 원자 크기의 벌집 형태 구조를 가진 소재다. 해당 소재는상온에서 구리보다 100배 많은 전류를 실리콘보다 100배빠르게 전달할 수 있다. 강철보다는 200배 이상의 강도를가져 휘어져도 물리적 특성을 잃지 않아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를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후보 물질로 알려졌다.



미국의 미디어 분석 기업 PR 뉴스와이어에 따르면 그래핀 세계 시장 규모가 오는2023년에는 10억 달러(11225억 원), 2030년에는500억 달러(600조원) 규모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관련기사





국일제지, 크리스탈신소재 선취매 포착, 아직 급등하지 못한 후속 급등주 (클릭)

그렇다면 앞으로그래핀시장을 주도해 갈 저평가 수혜주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이미 그래핀 관련주로 한 차례 수익을 실현하고 나온 메가스탁에서는 시황과 기업 분석에 어려움을 느끼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금일 매수가능한 그래핀 수혜주로 평가받고 있는 이 종목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종목은 국내 전자파 차폐 소재 1위 기업이며 각종 전자기기의 발열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그래핀 소재를 개발하고 2017년말부터 양산성 검증 테스트에 몰입한 바 있다. 또한, 현재 그래핀 분산액의 제조방법, 그래핀 복합 재료의 제조방법, 그래핀을 함유하는 코팅막의 제조방법, 방열 그래핀 시트 및 이의 제조방법 등을 보유하고 있어 향후 그래핀 산업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선점할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새롭게 떠오르는 그래핀 수혜주(=>종목명 확인하기)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