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제주 카니발 폭행' 대전 용전동서도… 40대 운전자 70대 노인 무차별 폭행

"차선 변경하는데 뒤에서 충돌했다"며 목 조르고 주먹으로 때려

폭행과정 34초 분량 동영상 촬영, 피해자 처벌의사 밝혀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게시물 캡처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게시물 캡처



제주 카니발 폭행사건에 이어 대전 용전동에서도 40대 남성이 운전 도중 70대 노인을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해 온라인상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16일 온라인 자동차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대전 용전동 40대운전자 70대 할아버지무차별 폭행’이라는 글과 함께 34초 분량의 영상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용전동 8차선 도로에서 흰색 엑센트와 스타렉스 차량이 정차돼 있고, 운전자들이 몸싸움을 벌이고 있었다”며 “40대 남성이 70대 할아버지를 주먹과 손바닥으로 때리는데 이건 아닌 것 같아서 말렸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는 “이미 할아버지 목과 얼굴은 만신창이가 되어 있고, 왜 노인을 때리시냐 물으니 자신이 차선 변경해 들어오는데 뒤에서 충돌했다고 말햇다”며 “자기가 방향지시등도 켜지 않고 차선 변경하다가 뒤에서 충돌했다고 아버지뻘 되는 노인을 무차별 폭행하다니 충격이었다”고 덧붙였다.



이어 “가해자와 피해자를 떼어놓은 뒤 출동한 경찰에 인계하고 동영상이 필요하면 연락하시라고 할아버지께 전화번호를 드리고 왔다”며 “왜 가벼운 시비로 사람들이 폭행하는지 참 씁쓸하다. 경찰에게 연락이 왓는데 할아버지가 처벌 의사를 밝히셨고, 가해자가 폭행을 인정했다고 한다”고 진행 상황을 전했다.

오후 1시경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은 3시간여가 지난 현재 3만6천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커뮤니티 회원들은 “정확한 인과관계를 파악해야겠지만 그래도 아버지뻘 되는어르신을 저렇게…화가 난다, 동영상 보니 더 열 오르네요, 제주도 카니발 피해자도 그렇고 마음이 아프다” 등의 의견을 내고 있다.

아울러 이날 이슈로 떠오른 지난 7월 4일 발생한 제주 카니발 폭행사건과 함께 공정한 수사와 강력한 처벌을 요구한 목소리가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로 번지고 잇는 상황이다.

최상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