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숭실사이버대학교, 201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실시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정무성)는 오는 24일(토) 숭실대 형남공학관 2층 형남홀에서 201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3시부터 시작되는 이날 오리엔테이션은 2019학년도 2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을 대상으로 대학생활안내 책자 배부 및 학부, 학과별 OT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201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의 온라인 학습환경 적응을 위해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OT 당일에 PC실습교육을 진행한다.


신·편입생 PC실습교육은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숭실대 숭덕경상관 112호 PC실습실에서 진행되며 학교홈페이지 이용 기본사항, 수강신청 및 강의수강 방법, 학습장애 발생시 대처 방법 등에 대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숭실사이버대학교 이은실 입학학생처장은 “금번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자세한 학사일정 및 학과 관련 안내가 이뤄질 예정이다”고 하며 “입학생을 위한 PC실습교육도 마련하여 대학생활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숭실사이버대학교 2019-2학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숭실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타문의는 각 학과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