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대학편입 전문 브랜드 김영편입, ‘편입인강 프리미엄 컨설팅 박람회’ 성황리에 마무리




여름방학 기간,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대학편입 준비에 여념이 없는 학생들이 많다. 특히 시간활용과 학습패턴 조절이 쉬운 편입인강을 활용하는 이들이 나날이 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메가스터디교육 대학편입 전문 브랜드 김영편입은 지난 8월 17일, 제3회 대학편입 인강 프리미엄 컨설팅 박람회를 개최해 최근 인기 대학편입 공부법으로 떠오른 편입인강과 관련한 다채로운 편입 정보를 제공, 큰 호응을 얻었다.


강남역 인근 모나코스페이스에서 개최된 이번 ‘인강 프리미엄 컨설팅 박람회’는 편입인강과 이를 활용한 학습전략 등 다양한 정보를 한 자리에 모아 온라인 인강을 중점으로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됐다는 평이다.

김영편입 측은 ‘금번 설명회는 온라인만으로 편입을 준비하거나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병행하는 수험생들이 어떻게 하면 조금 더 효율적으로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을 지에 대한 고민 끝에 마련되었고, 인강은 혼자서만 공부해야 하는 부담감을 가진 수험생들을 위해서 매년 마다 관리 차원에서 도움을 드리기 위해 개최하고 있다. 지난 번 박람회보다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인산인해를 이뤘다’고 설명했다.


또한 인강 화면 속에서 보던 교수진들과의 실제 1:1 대면 상담을 통해 보다 세세한 학습방향 설계를 도와 학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다년 간의 경력을 갖춘 편입 컨설턴트가 직접 인강컨설팅 및 배치컨설팅을 제공해 보다 뜻 깊은 자리로 꾸며졌다.

관련기사



더불어 한양대, 성균관대, 고려대, 연세대, 경희대, 중앙대 총 6명의 합격한 편입 선배들과의 1:1 상담 부스도 마련됐다. 편입 준비 기간 어떻게 학습을 했고 또 노하우는 무엇이었는지 보다 현실적인 조언을 받아볼 수 있는 자리였던 만큼, 긴 줄이 늘어설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실제 설명회에 참여한 한 한생은 “그동안 혼자서 인강으로 수업을 들으면서 내가 잘 하고 있는 게 맞는지, 부족한 부분은 없는지 점검해보고 싶었는데 좀처럼 기회를 잡기 어려웠다”면서, “인강박람회에서 그간의 공부법을 돌아보고 교수님과 합격한 선배님에게 직접 생생한 정보를 얻고 또 구체적인 컨설팅까지 받아볼 수 있어 유익했다”고 후기를 전했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설명회를 통해 만난 편입 준비생들의 열정이 매우 뜨거웠다”면서, “얼마 남지 않은 2020학년도 편입 시험, 모든 수험생들에게 긍정적인 결과가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학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