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롯데컬처월스, 롯데시네마 수지 개관..개관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롯데컬처웍스(대표이사 차원천)는 2019년 8월 30일(금)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롯데몰에 총 8개관 1,331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수지를 오픈한다.

사진=롯데컬처웍스사진=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 수지는 용인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수퍼플렉스(SUPER PLEX)’와 등받이의 높낮이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고품격 리클라이너 좌석이 설치된 특수관 ‘씨네컴포트(Cine Comfort)’가 도입됐다. ‘수퍼플렉스’는 대형 스크린과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3D 입체 음향으로 더욱 실감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관람 환경을, ‘씨네컴포트’는 넓은 좌석 간격과 안락한 리클라이너 좌석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쾌적함과 편안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개관 당일 8월 30일(금)에 영화관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시사회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최신 개봉 영화들을 비롯한 다양한 인기 영화들을 만나볼 수 있다. 티켓은 영화관 현장에서 영화 상영 1시간 전부터 선착순으로 배포하며, 1인당 2매씩 지급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픈 기념 무료 시사회에 참석하는 고객에게 피규어 컵을, 매점에서 당일 영화 티켓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오리지널 팝콘(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청소년 고객은 2,000원 할인받을 수 있고,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 롯데시네마 수지를 ‘MY 영화관’으로 등록한 고객은 11월까지 매 월 사용할 수 있는 영화 할인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 수지에 관한 자세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컬처웍스는 이번 롯데시네마 수지를 오픈 함으로써 전국 128개관 902개 스크린을 보유하게 됐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