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토스 '미르의 전설2 어게인' 행운퀴즈 정답 공개…"원작 감성 그대로 돌아왔다"

/사진=넷블루게임즈 제공/사진=넷블루게임즈 제공



28일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가 운영하는 행운 퀴즈에 ‘미르의 전설2 어게인’ 관련 문제가 출제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에는 “전설적 MMORPG 모바일로 귀환! □□ □□ □□□, 미르의 전설2 어게인 동양 판타지 MMORPG 미르의 전설2가 여러분이 기억하는 모습 그대로, 모바일로 돌아왔습니다”라는 질문이 올라왔다. 빈 칸에 들어갈 정답은 바로 ‘원작감성그대로’다.


그러면서 두 번째 문제로는 “미르의 전설에는 매력적인 3개의 클래스가 있다. 강인한 체력으로 적과 싸우는 전사, 강력한 마력으로 전투하는 □□, 의술에 대한 깊은 조예를 가진 도사가 있다. 위치와 거리 제약없이 화려한 공격을 펼치는 데미지 딜러, □□은 무엇일까요?”라는 질문이 이어졌다. ‘술사’가 정답이다.

또 “미르의전설2 어게인 공식카페에서는 게임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인보스 □□□ 처치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에 들어갈 개인보스의 이름은 무엇일까요?”라는 행운퀴즈의 정답은 ’적월마‘다.


이어진 네 번째 문제는 “오랫동안 기다린 모바일 MMORPG의 전설,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의 정식 런칭일은 언제일까요?”라고 물었는데 ’8월27일‘이 정답이다.



마지막 문제는 “앞으로 영웅님들과 소통할 미르의 전설2 어게인 공식 카페의 매니저는 누구일까요?”라는 질문이 나왔다. ’GM혈룡‘이 바른 답이다.

넷블루게임즈는 27일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의전설2 어게인‘을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출시하면서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한편 한편 퀴즈를 모두 풀면 행운상금이 쏟아진다. 참여방법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문제에 대한 답을 적으면 된다.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김진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