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005090)가 추석을 맞아 역대 최대 할인행사를 시행한다.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31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250여종의 인기 주방용품을 85%까지 할인하는 글라스락 창고 대방출 행사를 인천 학익동 삼광글라스 인천창고에서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광글라스가 전국적 규모로 대형 아울렛 등에서 진행하고 있는 창고 대개방 행사의 호응에 힘입어 글라스락 및 쿡웨어의 대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표 브랜드 글라스락을 비롯해 베카, 셰프토프 등 프리미엄 쿡웨어와 주방용품, 일회용 플라스틱 컵 규제로 주목받는 글라스락 텀블락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거리상의 문제로 행사장에 직접 방문하지 못해 아쉽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본사 직영의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홈세트 등 주요 20개 품목을 행사장과 동일한 혜택에 제공하는 기획전을 동시 실시한다.
삼광글라스는 행사 기간 내내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플라스틱 용기 3개를 가져오면 글라스락 1개로 교환해주는 행사를 실시한다. 플라스틱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고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소재의 사용을 권장하기 위한 취지로 매일 100개씩 총 900여 개의 글라스락 제품이 무상 제공될 예정이다.
현장 이벤트도 마련됐다. 캠페인 행사 인증샷을 10인 이상 단체 카톡방에 공유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글라스락 유리컵을 증정한다. 행사장을 일찍 방문하는 구매 고객 혜택으로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글라스락 인기 제품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윤석 삼광글라스 생활용품팀 상무는 “그간 창고 대개방 행사에 보내주신 성원에 따라 이번 추석 명절에는 역대 최대의 할인율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대대적인 창고 대방출 행사를 기획했다”며 “파격 할인 혜택과 경품행사, 그리고 노플라스틱 환경 캠페인까지 글라스락이 준비한 이번 혜택들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