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치사율 100% “아프리카돼지열병” 핵심 수혜株

정부는 ASF발생에 대비한 가상 방역 현장훈련을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으로 생중계로 보여주는 등 국민들의 경각심을 높이고, 아프리카 돼지열병 확산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는 등 다양한 정책들을 펼치고 있다.





<적중> “아프리카 돼지열병” 핵심 수혜株 다음 상한가 종목은 !?[ 클릭 ]

정부가 이렇게 아프리카 돼지열병 확산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는 가운데이 기업은 상장사 가운데 가장 많은 종류의 동물용 의약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으며, 돼지 열병 및 돼지 단독 예방백신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대표적인 수혜주로 꼽히고 있다.



또한, 신규시설 투자를 통해 선진국 수준의 제조시설을 갖추게 됨으로써 내수판매 및 수출 기반을 더 확대시켰으며, 다른 동물백신 종목들에 비해 탄탄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실적도 점차 증가해 나가고 있어 중장기적으로 계속해서 성장해 나갈 것으로 보여 진다.

관련기사



이 기업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다.

▶[아프리카 돼지 열병 테마 + 시장점유율 1위] 이제 상승 준비하는 급등 기대주는? (종목 받기) [클릭]

ASF는 돼지에게만 발생하는 바이러스성 제1종 가축전염병이다. 이 병에 걸리면 고열과 함께 몸이 푸르게 변하거나 비틀거리는 증상이 나타나며 급성의 경우 며칠 만에 폐사하는 등 치사율이 100%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진다. 아직 개발된 백신이 없어 사전 방역 작업을 실시하거나 발발 이후에는 대부분 국가에서 살처분 정책을 시행 중이다.

또한, ASF의 여파로 육계株, 사료株의 상승세도무섭다. 계육 제품을 생산하여 판매하는 사업을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마니커(027740)2주만에 50%가 넘는 상승세를 보였으며, 양돈, 양계, 축우, 양어, 애완용 등의 배합사료를 판매하는 우성사료(006980) 또한 단기간에 40% 이상 급등하며 주식시장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ASF) 확산에 따른 수혜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이어지고 있다.

사료관련 주식 포착! 종목 하나면 달만에 월급이 계좌에!! > [포착종목받기]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