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SKT, 성동구 어린이집에 공기질 측정 ‘에브리에어’ 설치

SK텔레콤(017670)이 서울 성동구 소재 어린이집에 공기질측정 플랫폼 ‘에브리에어’를 무상으로 설치한다고 19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성동구청과 어린이집 공기질 관리 프로젝트 ‘우리 아이 맑은 숨’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다음 달 8일까지 관내 어린이집의 신청을 받아 ‘에브리에어’를 설치해 실내 공기질 데이터를 어린이집 관리자와 학부모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성동구 외 지역의 어린이집도 선착순 50 곳에 한해 캠페인에 참가할 수 있다.

관련기사



SK텔레콤은 캠페인 대상 지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공기질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제어되는 ‘환기형 공기청정 시스템’ 보급도 검토 중이다.


SK텔레콤의 공기질 측정 플랫폼 ‘에브리에어’가 설치된 어린이집에서 아이들이 놀고 있다. SK텔레콤은 19일 어린이집 공기질 관리 프로젝트 ‘우리 아이 맑은 숨’ 캠페인을 시작하고, 성동구청 소재 어린이집에 공기질 측정 플랫폼 ‘에브리에어’를 무상 보급한다./사진제공=SK텔레콤SK텔레콤의 공기질 측정 플랫폼 ‘에브리에어’가 설치된 어린이집에서 아이들이 놀고 있다. SK텔레콤은 19일 어린이집 공기질 관리 프로젝트 ‘우리 아이 맑은 숨’ 캠페인을 시작하고, 성동구청 소재 어린이집에 공기질 측정 플랫폼 ‘에브리에어’를 무상 보급한다./사진제공=SK텔레콤




임진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