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오마이걸, '퀸덤' 통해 재해석한 'Destiny(나의 지구)' 음원 차트 1위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의 ‘Destiny(나의 지구)’가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사진=WM엔터테인먼트



19일 오후 Mnet ‘퀸덤’을 통해 재해석한 오마이걸의 ‘Destiny(나의 지구)’가 20일 오후 4시 기준 벅스 뮤직 1위를 비롯해 네이버 2위, 지니 15위 등 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해당 방송 무대는 공개한지 1일도 채 되지 않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는 물론 조회수 100만에 돌파했다. 또한 해당 방송은 네이버 인기 영상 1위에 오르며 오마이걸을 향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과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앞서 오마이걸은 ’퀸덤‘에서 러블리즈의 곡 ‘Destiny(나의 지구)’를 재해석한 무대로 자체 평가 1위에 오르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국악기를 접목시킨 동양적인 편곡과 아름다운 선율로 무대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레전드 무대‘를 완성시키며 대중들의 극찬을 받았다.



오마이걸은 지난달 썸머 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번지(BUNGEE)‘로 데뷔 1581일 만에 지상파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는 걸그룹 최장 기간의 전무후무한 기록으로 ‘성장형 걸그룹’으로서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오마이걸이 출연하는 Mnet 컴백전쟁 ‘퀸덤’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