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공식] 차예련, '우아한 모녀' 주연으로 출연 확정..연이은 작품 활동

배우 차예련이 드라마 ‘우아한 모녀’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사진=HB엔터테인먼트



오는 11월 4일 첫 방송되는 KBS2TV 새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극본 오상희/연출 어수선/제작 아이윌미디어)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한 여자가 위험한 사랑에 빠지고 마는 치명 멜로 드라마로, 차예련은 극중 한유진 역할을 맡았다.

작품에서 차예련이 연기할 한유진 역할은 불 같은 열정을 가슴에 품고 있는 엘리트 중의 엘리트이자 엄마의 ‘복수를 위한 걸작품’ 그 자체인 인물이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차예련은 배우 최명길과 역대급 모녀 케미를 예고한 가운데 작품 속 맡은 캐릭터를 어떤 모습으로 그려낼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 모으고 있다.


그동안 차예련은 드라마 ‘못된 사랑’, ‘스타의 연인’, ‘천하무적 이평강’, ‘닥터 챔프’, ‘로열 패밀리’, ‘황금무지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화려한 유혹’, 영화 ‘여고괴담4’, ‘구타유발자들’,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더 테너 리리코 스핀토’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펼쳐왔다.



최근에는 지난 7월 종영한 드라마 ‘퍼퓸’으로 성공적 복귀를 알렸을 뿐만 아니라 ‘여자플러스3’을 통해 뷰티 프로그램 MC로도 맹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이렇듯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연이은 작품 활동 소식으로 열일 행보를 예고한 차예련이 이번 작품 ‘우아한 모녀’에서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어당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차예련이 출연 예정인 KBS 2TV 새 저녁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11월 4일 첫 방송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