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하이퍼 리워드 퀴즈 어플 밀리언써클, 2천만원 상금의 주인공 발표

- 회원 참여형 블록체인 전자투표 방식, 공정성과 신뢰성 높여




하이퍼 리워드 퀴즈 어플 ‘밀리언써클’이 상금 2천만원의 1등 당첨자를 오늘 27일 발표했다.

밀리언써클은 간편하게 광고를 보고 퀴즈를 풀거나, 설문조사 응답을 통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어플이다. 사용자들이 번거로움을 느낄 수 있는 잠금해제 등과 같은 광고 노출 방식이 아니기에, 재미는 물론, 광고에 대한 집중도와 효과 역시 높다는 것이 개발사 측의 설명이다.


밀리언써클 사용자는 어플을 통해 응모기간 동안 1개의 리서치나 퀴즈라도 참여하면, 고액 상금 추첨에 자동 참여된다. 또한, 여러 퀴즈를 풀거나나 리서치에 참여하여 ‘등급’을 상승시켜 상금의 당첨확률도 높일 수 있다.

오늘 27일 진행된 7회차 당첨자 선정은 1등 2천만원 1명을 비롯해 2등 1백만원 (2명), 3등 각 5만원 (30명), 참가상 5천원(1,300명) 등의 당첨자들이 발표됐다. 이번 추첨은 회원 직접 참여형 블록체인 전자투표 방식으로 진행돼, 운영의 공정성과 신뢰성 높였다.


또한, 밀리언써클은 아직 서비스 초기 단계인 만큼 향후 사용자들의 참여율이 높아질수록 리워드의 규모와 당첨자 범위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참여율에 따라 1등은 최저 2천만원에서 최고 2억원까지 증가하며, 참가상 인원 역시 최저 1,300명에서 최대 13,000명까지 증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밀리언써클 공식 인스타그램과 어플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시작하는 8회차의 참여기간은 지난 26일부터 오는 11월 27일까지 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29일 진행될 예정이다.

하이퍼 리워드 퀴즈 어플 밀리언써클은 구글 플레이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고, 아이폰 사용자는 밀리언써클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