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정대현, 11일 컴백...보컬+랩+퍼포먼스 이어 자작곡까지...트랙리스트 공개

가수 정대현이 11일 컴백을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사진=STX라이언하트/사진=STX라이언하트



정대현은 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아잇(Aigh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정대현의 첫 싱글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아잇’과 자작곡 ‘느낌있게(Bomb)’까지 총 2곡으로 구성됐다.


먼저 타이틀곡 ‘아잇’은 정대현이 B.A.P 시절부터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김기범 작곡가가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중독적이면서도 리드미컬한 베이스라인과 펑키한 기타 리듬, 키치한 신스가 버무려진 뉴트로 펑크 장르의 곡이다. 여기에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와 경쾌한 리듬, 정대현의 힙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수록곡 ‘느낌있게(Bomb)’는 정대현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일에 치여 어느새 쉬는 것조차 마음대로 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에너지와 위로를 전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정대현만의 감각적이면서도 독보적인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앨범은 정대현이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면모를 더함과 동시에 폭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의 활약에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정대현의 첫 번째 싱글앨범 ‘아잇(Aight)’은 오는 10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최재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