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산업이 플래그십 안마의자 SLS9 화이트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테크는 오는 13일까지 약 2주간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직영점에서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렌털 고객에게는 렌털료 2개월 면제가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또한 추가로 렌털료 선납 금액에 따라 월 렌털료가 최대 90만원 할인 적용된다. ‘휴테크 스페셜 롯데카드’로 월 렌털료를 자동 이체하는 구매고객에게는 청구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렌털이 아닌 구매고객은 직영점 무이자 할부 최장 36개월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삼성카드로 500만원 이상 안마의자를 구매할 경우 50만원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로 출시한 휴테크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은 휴테크의 독보적인 기술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중무장한 휴테크 최고 사양의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휴테크가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음파진동 마사지 프로그램은 물론, HLBS 시스템을 통해 전문가의 손과 같은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미디어 아티스트 그룹 감성놀이터와 협업해 제작된 힐링 음원도 대폭 추가됐다. 새롭게 탑재 된 음성 내비게이션 기능은 안마의자 작동 및 마사지 프로그램 전환 시 음성 안내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편안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휴테크 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고객에게 자신 있게 선보이고자 준비한 특별 기획전”이라며, “안마의자 구매를 생각하고 있는 분이라면 최고 사양의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