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스마트스튜디오에서 홍보영상 제작지원 받으세요"

부산혁신센터, 13일까지 창업 7년 미만 창업기업 3개사 모집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제2차 영상컨텐츠 제작지원 참가기업 모집’을 통해 총 3개사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사업은 프로듀서, 촬영감독, 편집감독 등 전문 인력 3명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과 창업기업 상품 촬영 등 기업별 수요에 맞는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는 것을 말한다. 이 사업은 후속 제품개발과 각종 인증 취득, 투자유치 등 지속적인 사업 확장을 위한 비용에 어려움을 겪는 창업기업을 도우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올해 상반기 첫 모집을 한 영상 콘텐츠 제작 지원 프로그램은 부산 소재지의 창업 7년 미만의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상·하반기 2회에 거쳐 3개사씩 총 6개 업체가 선정하며 이 중 상반기에 선정된 도현당(유기농 빵)·알케미스트립(쿠킹클래스)·짐캐리(캐리어 배달 서비스)에 대한 지원을 마쳤다. 올 하반기의 ‘영상 콘텐츠 제작 지원’ 모집공고는 오는 13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부산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부분의 과정은 2015년 부산혁신센터와 함께 문을 연 스마트스튜디오에서 이뤄진다.

관련기사



부산혁신센터 관계자는 “시장에 막 진입한 초기창업기업에 미디어 플랫폼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은 투입 비용 대비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이 될 수 있다”며 “스마트스튜디오의 전문 인력과 장비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지역 창업기업이 홍보 마케팅 전략의 첫 단추를 잘 끼울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