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공식]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21일 오늘 VOD 서비스 오픈

인천상륙작전 뒤에 가려진 장사상륙작전 실화를 바탕으로 탄생한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이 VOD 서비스를 10월 21일(월) 시작한다.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 역사에 숨겨진 772명 학도병들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투입되었던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작품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이 극장의 감동을 안방에서도 느낄 수 있는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태원엔터테인먼트


69년전 일어났던 인천상륙작전 하루 전, 양동작전으로 진행된 장사상륙작전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772명의 학도병들의 가슴 울리는 드라마와 전쟁 현장 속에 있는 듯한 생생함을 전하며 전 세대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대한민국 대표 스토리텔러 곽경택과 비주얼리스트 김태훈 감독이 공동연출을 맡아 개봉전부터 화제가 된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대한민국과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여 개봉전부터 기대감을 높였다. 믿고 보는 배우 김명민, 김인권, 곽시양부터 충무로의 기대주 최민호, 김성철, 장지건, 이재욱, 이호정 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배우 조지 이즈와 메간 폭스가 합류해 극의 무게감을 더했다.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10월 21일(월)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KT 스카이라이프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네이버 시리즈, 올레 tv 모바일, 옥수수, U+모바일tv, Wavve, 카카오페이지, 씨츄, 구글 플레이)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서비스를 개시한다. 기억되지 않은 역사의 한순간에서 치열하게 싸워야 했던 인물들의 이야기를 선사한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의 감동은 안방극장까지 전달될 예정이다.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10월 21일(월)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하여 안방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최주리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스타팀 최주리 기자 sestar@sedaily.com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