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북유럽 무좀치료제 국내 독점판매 계약 맺은 ‘이 기업’ 지금이 매수타이밍!

'이기업북유럽의 손발톱 무좀 오리지널 치료제 ‘MOB-015’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21 밝혔다.

북유럽 무좀치료제 국내 독점판매 계약 맺은이 기업무료확인 (클릭)



이 약물은 손발톱 무좀 1차 치료제로, 무좀균을 직접 사멸해 근본 원인을 치료할 수 있다. 곰팡이 균을 억제 및 방해하는 작용기전을 가진 치료제와 다르다.




손발톱은 약물 침투가 어려운 케라틴 성분의 단단한 조직으로 형성돼 있어 외용제 개발이 어려운 편이다.

이 약물는 이 같은 기술적 한계를 극복하고 임상2상 결과 치료율 54%로 다른 외용제대비 높은 효과를 입증했다. 또 테르비나핀 경구제와 비교해 손발톱 흡수율이 약 1000배 높고, 약물 농도는 1000배 이하로 확인되는 등 부작용 우려를 줄일 수 있다.




2020년 상반기 임상3상 완료를 목표로 미국과 유럽에서 개발 중이다. 국내 500억원 규모의 손발톱 무좀 외용제 시장에서 활약이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관련기사



17년 업력을 자랑하는 메가스탁 애널리스트들은 이미 임상을 마친 바이오 제품이라 믿을 수 있고 유럽에서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라 국내 500억원 규모의 무좀 시장의 큰 점유율을 기록할 것이라 전망했다.

이 기업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확인해 볼 수 있다.



바이오주 강세의 시작! 저평가 바이오 최대 수혜주 이 기업전문가 리포트 무료확인(클릭)

링크를 눌러 오늘의 추천주 수신신청을 하면 1) 매수가 2) 목표가 3) 손절가까지
한번에 받아 초보투자자, 직장인들 역시도 쉽고 빠르게 매매가 가능하다.


마이너스 계좌로 힘들었던 지난 나날, 검증된 상승 유망주 1개로 수익 전환해보길 바란다.

삼성전자’살까? 팔까? 후속 전략 확인하기 (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