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한경희생활과학, KT와 손잡고 콘텐츠 제휴 나서

한경희(왼쪽) 한경희생활과핟 대표와 김훈배 KT뉴미디어사업단장이 24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경희생활과학한경희(왼쪽) 한경희생활과핟 대표와 김훈배 KT뉴미디어사업단장이 24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생활과학이 KT(030200)와 손잡고 서비스와 콘텐츠 제휴에 나선다.


25일 한경희생활과학에 따르면 양사는 지난 24일 서울 종로구 KT광화문빌딩에서 ‘콘텐츠 제휴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 고객들에게 생활의 편리함을 전달하고 신개념 소비 문화를 이끌어 나가는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KT의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인 케이툰(KTOON)을 중심으로 제휴 마케팅이 이뤄질 전망이다. 케이툰은 다양한 성격의 웹툰 약 300여편 뿐 아니라 출판만화와 소설 작품 등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관련기사



앞으로 양사는 온·오프라인 플랫폼 고객기반의 제휴 마케팅 및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상품화 협력, 전략적 KT그룹 차원의 시너지 사업 영역의 점진적 확대에 적극적으로 힘을 합친다는 포부다.

한경희 한경희생활과학 대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새로운 가치를 부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활발한 제휴와 협력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향상 시킬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