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위플레이’ 강호동, ‘데뷔 30년 만’에 놀이기구 첫 도전...고소공포증 어떡해

스카이드라마(skyDrama) 예능 ‘위플레이’가 5회 예고와 함께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스카이드라마_위플레이/사진=스카이드라마_위플레이



‘위플레이’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이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의 스케일의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30일 스카이드라마는 서울의 놀이공원에서 진행된 ‘위플레이’ 5회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미니 바이킹 앞에서 심각한 표정으로 게임의 답을 추리하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각자 추러스를 한 개씩 손에 들고 설전을 벌이는 모습은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5회에서는 국민 MC 강호동이 데뷔 30년 만에 처음으로 놀이기구를 타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한다. 바이킹 앞에서 의외의(?) 고소공포증으로 긴장감을 감추지 못한 강호동은 멤버들의 응원에 힘입어 예능 경력 최초로 바이킹에 탑승하게 된다고. 이를 지켜본 ‘예능 단짝’ 이수근은 “(호동과) 촬영을 하며 처음 보는 광경”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매회 재치 넘치는 여섯 멤버들의 케미와 이색 게임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위플레이’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과 네이버 TV 라이브, 올레 tv 모바일, 저녁 7시 스카이엔터(skyENT)에서 각각 방송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최재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