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연출 이민희)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메이크오버 토크쇼다. 배우 한예슬이 첫 MC를 맡으며 화제에 오르기 시작, 조세호와 홍현희를 포함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유튜버 이사배까지 퍼펙트 라인업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늘(4일) 밤 11시 20분 첫 문을 여는 ‘언니네 쌀롱’이 완벽한 뷰티 솔루션을 오픈하기 전 방송 관전 포인트를 공개,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Fashion, Make up, Hair & 이너뷰티까지_신개념 메이크오버 토크쇼
‘언니네 쌀롱’ 첫 방송에서는 게스트로 예비부부 간미연과 황바울이 등장, 뷰티 전문가 군단에 컨설팅을 의뢰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한혜연과 차홍, 이사배는 깨소금 쏟아지는 두 사람의 니즈를 100% 파악, 헤어, 메이크업, 패션 그리고 이너 뷰티까지 행복을 극대화시켜 줄 맞춤 솔루션을 제안하며 보는 이들까지 만족시키는 완벽한 메이크오버쇼를 펼친다.
-뷰티 솔루션과 재미 꽉 잡은 프라이빗 토크!
당장이라도 ‘언니’라고 부르고 싶어지는 그들의 프로페셔널한 뷰티팁은 물론, 예능계의 블루칩 조세호와 홍현희가 터트릴 포텐이 예고되며 웃음보를 제대로 자극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게스트 간미연과 황바울의 닭살 돋는 커플케미를 볼 수 있는 프라이빗 토크는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일주일의 시작, 언니들의 따뜻한 격려 메시지♥
완벽할 것만 같았던 뷰티 어벤져스들의 진솔한 대화와 힐링을 부르는 격려의 메시지는 월요일 밤 시청자들에게 행복 바이러스를 전한다. 또한 셀럽들의 메이크오버 과정과 일상적인 이야기까지, 정말로 친숙한 살롱에 놀러 온 것만 같은 매력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따뜻한 위로와 웃음꽃 가득한 프라이빗 토크로 재미를 선사할 MBC 새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은 뷰티&힐링을 가득 안고 오늘(4일) 밤 11시 2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