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싱어송라이터 신예 가수 덩크(DUNK), ‘꽃파당’ OST 마지막 주자 발탁

신예 보컬리스트 덩크(DUNK)가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의 마지막 OST 주자로 활약한다.



5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Part 8 <덩크(DUNK) ? 어디에서 왔을까>는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면 행복함과 웃음이 떠나지 않는 들뜬 마음을 경쾌하고 신나게 풀어냈다.



‘어디에서 왔을까’의 작곡, 작사, 가창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낸 신예 덩크(DUNK)는 OCN 드라마 ‘멜로 홀릭’ OST <태일(블락비), 김소희 - Falling You>, B1A4의 ‘you are my baby’ 등을 작곡했고 M.net ‘슈퍼스타 K’, JTBC ‘팬덤싱어’ 등의 하우스밴드로 활동하는 등 작사, 작곡, 가창, 연주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음악적 재능을 입증했다. 덩크는 ‘어디에서 왔을까’를 통해 가수로서의 활약도 예고해 대중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공승연)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로 몰입력 있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연일 주목받으며 5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최주리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스타팀 최주리 기자 sestar@sedaily.com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